선거가 이제 100일 남았다는게 실감이 된다..
집앞에 선거용 현수막이 걸려 있네..


예전 같으면 ..그냥 지나쳤겠지만..

도대체 누군가..하고 한번 검색 해보았다..


근데..."미래 희망 연대" ?? 이건 또 무슨 당이지?


검색 해보았다..

미래희망연대

아..친박연대...

내용 읽어보니..머가 이리...복잡해...-_-


도무지 헷갈리게 만들었다..

그래서 혹시나하고 검색 해보았다..

검색어는 "김혜성 FTA"









아~~그랬구나..

김혜성 의원은

FTA를 찬성 하는 의원이구나~~

그랬구나~~



나는....그냥 그렇구나~~ 하고 생각할뿐이다~

선거와 관련되게 "좋다" "나쁘다" 라고 하지 않았다.~



만약...이런게 선거법에 위반이라면...한미 FTA가 나쁜것을 자신들 스스로가 인정 하는것 아닌가?


이제 100일 남았으니...내가 투표하게 될 후보들이 어떤 사람들인지 천천히 알아보자

근데, 아직은 후보자 등록 조회가 되질 않아서...누군지 모르겠구나..-_-


그래도..저렇게 집앞에 뭍여 두었으니..나를 보라고 한것 아니겠는가...

그래서 나는 ...누군지 검색 해본것이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