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게에서..공연을 위해..중고 드럼을 알아보고 있었는데....옥션에 딱 내가 원하는 세트가 있었다..것두 신품에.. 가격도 좋았고..

연습용이라곤 하지만..머 이정도면 괜찮겠지..하고..

 

것두 경매라서...경매 시간 맞춰 알람까지 맞추고 경매에 낙찰 되었다.

 

 

그리고...는 이틀을 기다리다가..아직도...배송이 안오길래...그냥 검색하다가 발견한 사진..들

 

 

아기들은 너무 이쁜데..

 

헉...내가 구매한 드럼 세트가...어린이용 ㅠ_ㅠ 

 

 

http://itempage3.auction.co.kr/DetailView.aspx?ItemNo=A599922115&cc=AA02&keyword=%b9%f6%bd%ba%bf%ec%b5%e5&Fwk=%b9%f6%bd%ba%bf%ec%b5%e5&scoredtype=0&frm2=through&acode=SRP_SV_0301

 

것두...옥션 아줌마 한테 속아서...신품도 10만원이면 사는데...더 비싸게 사다니..ㅠ_ㅠ 

 

 

구매 취소! 반품!!! -_-;  그리고 옥션 고객 센타에  "고의적인  제품 설명 누락"으로 신고 ㅠㅠ

 

아놔....유아용 드럼으로 공연 진행 했으면...이슈 하나는 확실했겠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