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게 1층에 홍보용 동영상 플레이어를 설치하려니

 

이것 저것 비용이나 방식 면에서 마음에 들지 않아서 그냥 하나 제작 해봤다.

 

디지털 액자 10인치 18만원선 -_- 화면도 작은게 비싸기까지..

 

 

 

 

준비물은

 

중고 lcd 모니터 (옥션에서 6만원에 구매)

 

divx 플레이어 29000원에 옥션에서 구매

 

usb 메모리 4기가 5천원




그리고 5달만에...중국산 dvd divx 플레이어가 인식 오류가 났다..

그래서 그 사이 업그레이드된 기술로, 국산 메모리형 플레이어로 교체 ㅎㅎ




또 한 가득 작업장이 되어 버렸네 ㅎㅎ


혹 홍보용 플레이어 만드실분들은 필히 메모리형을 !



그리고 가지고 있던 나무 재료들로 뚝딱 뚝딱 외부 보관함을 만들어 보았다...
흑..근데...이거 12mm 정도면 충문할껀데..가지고 있던 나무가 28m 목재라니...엄청 두꺼워 졌다..묵직!!


하여간 달았다~ 짜잔~~



우천시를 대비해서~ 처마도 하나 달아주니~ 완성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