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오사카 여행도 역시나 음주 기행입니다.. 하지만 약간 다른 목적을 가지고 있지만..일단은 비밀로 ㅎㅎ



---------------

암튼~~

이번 오사카 여행에선 비행기 내리고 탈떄 상당히 특이한 경험을 하게 됩니다..

두번다 1순위로 내린것입니다!! 특별하게 주문하거나 예약 하지도 않았는데..~~ ㅎㅎ  

오사카 1순위로 내릴때 찍은 영상



한국으로 올떄 1순위로 내리는 영상 ㅎㅎ




시내로 가기전에 꼬옥 공항 편의점에서 맥주 하나랑 주먹밥 하나 챙겨먹는게 항상 오사카 여행의 시작 ㅎ 이번에 산토리에서 봄 맥주가 나왔네 ㅎ 우마이 

ㅎㅎ 종일 금연이 재미나서 한장~






이번 오사카 여행의 첫 식사는 네기 믹스 오코노미야키로 ㅎ 

꺄아~~~~맛나!!!


이번에 묵게 된 OSAKA FUJIYA HOTEL 입니다..좀 오래 되긴 했지만..

깨끗하고, 심플하고...마음에 듭니다


자~ 베이스 구축했으니~ 이제 고고~~





아무래도 난바 보다는 츠텐가쿠가 좀더 저한테는 편하군요 ㅎ

 생맥한잔 하고는 고구마 소주 흡입중 ㅎ 우메차즈케도 좋아해서 시켜봤는데 ㅜ 이거 밥이 좀 눌은 느낌 ㅜ 하지만 이 가게에서 스모 선수를 보는 럭키겟!

늘 느끼는거지만..왜 이맛이 안날까..우리나라에서는~

쇼츄도 한잔~


술마시는 셀프샷을 개발중입니다~


ㅎㅎ 아드님 플레이트~ 입니다 ㅎㅎ


시간이 이른지 혼자 노바다야키 바에 앉았다 



 한병 채로 시키기에는 좀 무리 데스고 해서 한잔씩 동시에 세잔을 시켰다 어떤게 좋을지 몰라서 ㅎ


 걍 내 입맛엔 이치고



또~ 술집을 찾아 어슬렁 거립니다~


오~ 여기 간판 죽이는군요~


여기 우연히 지나가다 발굴 ㅎㅎ 딱 마음에 드는 가게!!! 저렴한 가격으로 다양한 일본 술을 마셔볼수 있다!!

딱~ 내 스타일~~



이 작은...가게에도 일본 소주 종류가 30가지는 된다...
그런데..우리 나라는 어떠한가? 열대의 재료(카사바)로 만들어져서 
조미료와 감미료..그리고 예쁜 여자 스타들의 광고로 만들어지는 소주들 뿐이라니..


밤새 마셔줄테다 !!!


가장 마음에 든 소츄입니다~ 아 너무 좋더군요


이번 여행은 그동안 있었던 여행과 정말 다른 여행입니다

내용을 말할순 없지만 정말 많은 것을 자각 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더욱 열심히 함께 하겠습니다





마지막에 우연히 좋은 가게를 만나 기분좋게 한잔 하고는 마마랑 사진한컷 ㅎ 다음달에도 또 오겠습니다 ㅎ







오늘 최고의 술은 맥주는 그랜드 기린!!

여행 다니면서 꼭 아침에 맥주 한잔씩 하는 버릇이 생겼다 ㅎ 어제 밤에 마셨던 그랜드 기린이 너무 맛나서 아침부터 또 편의점 행 ㅎㅎ



먼가...재미난 느낌이라...한컷~

여긴~ 사실~별로~임 ㅎㅎ 

아침...11시라..느긋하게 나갔는데.. 헉!! 

줄들이~~~ 장난 아니다


또 얼굴이 동그래졌다 ㅋㅋㅋ 얼른 술집을 찾아보자

오락실에 있는 화장실 변기 ㅎ 대박!! 저 변기 중앙에 쉬를 맞추면 화면속 기상 레포트에게 바람이 불어댄다!! 막 치마가 올라가려는데 아... 맥주를 더 마셨어야 하나 ㅎ





점심부터 또 한잔~~

가라아게 정식과 사과주~~좋다~

길을 걷다가..공사장 부근에서..공사장 출입 금지..를 알리는 토끼..

아~~나는 왜 이게 야하고...그로테스틱한걸까!! ㅋ


살짝 강을 배회~`햇살이 좋았음~






여긴 제가 좋아하는 오사카 ocat에 있는 술가게입니다~  


아래 동영상을 보시죠~ 눈치 보여서 도촬 하다보니 조금 흔들립니다만~


이~ 수많은 술과~ 안주들을 보라~~ 

행복해진다~


재미난 맥주 발견 !!' 즉시 생포 !! ㅎ 개구리 맥주랑 염소 맥주라니 ㅋㅋ 어라 개구리 맥주는 유통기한이 두달? 대박 !! 

하지만 미안 나는 너를 두달까지 살게 해주질 못하겠어!!


힉 ㅜ ㅜ 개구리 맥주는 딸기맛이었어 ㅜㅜ



ㅜㅜ


에치고~ 비어


고시히카리? 쌀이 들었나?  

머 이런 캔맥정도는 순식간에 사라짐 ㅋㅋ



마지막으로 먹은 규동~

기무치동 ㅋㅋ

은하고원 비루~~ 병이 좀 무겁다~ 얌얌~ 맛나~



이번 여행은 어쩌면...5월 있을 여행의 준비 여행일지 모릅니다..


정말 많은것을 느꼈고, 많은 메모를 남겼습니다.


참 뜻깊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