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시물은 6월6일에 있었던 좀비전에 참가 하기 위해서..만든 조형물 진격의 좀비 버젼 실패기 입니다 ㅎㅎ

 

 4월 23일 첫 시도

 

이번엔 , 조형물에 도전하기로 했다..그것도 남이 사용하지 않는 재료로 만들어 보고 싶었다!

 

 

 

 

 

무엇으로 만들까용~~? ㅎㅎ  바로 시멘트 입니다 ㅎ GFRC 작업 중입니다 

하루가 지나니 이렇게 굳었습니다~ ㅎ 

 

 

4월29일 시멘트가 날리는것을 방지 하기 위해서.. 코팅을 하고

좀더 디테일한 작업을 해보고 싶어서 유토로 쪼물딱 거리고 있습니다

 

 

반정도 덮었습니다~ 

 

몇시간 쪼물딱 거려서 전체를 다 덮고 어느정도 디테일도 잡아 나가고 있습니다 

 

 

 

 

 

 

 

 4/30일 좀더 진격의 거인 스럽게 모양 잡아 봅니다

 

 

 

 

 

 

 

 

 

 5월 1일 이제는...무얼 만들고자 했는지..스스로 헷갈리고 있습니다 ㅋㅋ

 

 움직이는 눈 작업을 위해 오디오 센서랑 모터를 장착중

 참내..진짜 오랜만에 납땜까지 ㅎㅎ

완성 버젼을 이렇습니다.. 눈알이..소리에 따라 움직이긴 하는데..너무 소심하게 움직어여 ㅠㅠ  결국..이건 실패로 하고 다시 제작 하기로 ㅎㅎ

 

빠이~빠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