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일본과 대만을 포함 총 9번의 여행을 나왔더군요...

그래서 이번 12월엔 테라시타상도 만날겸 , 일본에서의 송년회 겸 떠나게 되었습니다

이번엔, 라피도 시간 때문에..간단하게 맥주 한캔 부터 시작 하게 되었네요~

숙소에 도착하니..벌써..해가 졌네요...겨우 5시였는데 ㅎ

인근에 있는..동네 술집으로 갔습니다...평소에 지나치기만 하다가.. 매번 할아버지들만 잔뜩 계셔서..아무래도 들어가기가 선듯 쉽진 않았는데..

오늘은 컨디션도 좋지 않고..그냥 가까워서 ㅎㅎ




이런 분위기 입니다..ㅎ

생맥 하나랑...비도 와서 쌀쌀해서.. 바로 아즈깡도 같이 주문 해버립니다!

아...오뎅...좋습니다..맛납니다...감사합니다..추릅.... 



돗테야끼

동네 술집 스타일의 아즈깡..더욱 맘에 드는군요 ㅎ

이와시 튀김

술이..막 들어가는군요 ㅎㅎ


그렇게 혼자 한잔 하고...저녁 인근에 약속 장소에서 테라시타상을 만났습니다~ 짜짠~~

그래 쿠시카츠!!!



점점 더 송년회 참가 사람들이 늘어 납니다~

또 사랑하는 돗테야끼!

테라시타 상 친구분의 따님..팀도 조인하여 왁자지껄 해집니다..ㅎ 

테라시타상이 늘 추구하는 한일 프랜들리 프로젝트 ㅎ 사진 참가~


짜짠~ 회비 ㅋㅋ


2차로 이동 하는데...목감기 떄문에 콜록 거리고 있으니..이케다상이..목 스프레이를 사줬다 흑흑..감동!!  

2차로 온곳은 난바에 있는 오코노미야끼 집~

이렇게 셀프로 오코노미야끼를 만들어 먹을수 있다~






아~ 야끼 소바... 다시 먹고싶다 ㅎ


이렇게...첫째날이...가고..

2째날...숙소에서 만난 동생들 이랑 낮술...아니..정확히는 아침술을 마시러옴 ㅋㅋ

우리가 술 마시러 나온 시간은 아침 10시였음..ㅋㅋ 위 사진은 11시에 2차 중임 ㅋ


 맥주가 이런 맛이라는걸 처음 안..원섭이..표정 포착 ㅎㅎ!!



그렇게...낮술을 즐기고..우리는 온천가서 재충전 모드 ㅋㅋ 이것이야 말로...송년회 술꾼 모드 !! ㅋㅋ


그리고, 저녁에 테라시타 상의 추천으로 야끼니꾸 집 방문


요런 아담한 가족 분위기의 고기집임..

근데 들어보니..50년 전통이라네 우와~~

니꾸 니꾸~~~~!!! 히야~~ 색부터가 다르다 추릅

시오탕~


ㄹ..

호르몬~

가르비~



완전~ 배터지게...꺄아~ 넘 좋았어~~!!

그리고, 테라시타상 닛칸프랜들리 프로젝트 포토 ㅋㅋ

그리고, 다시 난바로 이동~ 이케다 상의 추천으로 덴뿌라집에서 2차

조오타~~


이집 상당히 특이하다..바지락 조개 국이 기본 안주인데..먹고 남은 조개 껍질을 저렇게 바닥에 그냥 버린다~


암튼 술맛 나고~

이..국... 정말..장난 아니다... 진한 맛이..뭔가 달라!!



온 바닥에..조개껍질이어서..걸을 떄마다 바지락 거린다 ㅋㅋ


이렇게 오늘의 2차 끝~ 이케다상 테라시타상~ 함께 오사카에서 송년회 해주어서 감사!~ 한쿡에서 만나요~

그리고, 숙소 들어와서~ 또 맥주 한잔 더 !! ㅋㅋ


마지막날...오늘은 혼자 느긋하게 나라를 좀 방문해보았습니다..

앗~ 붕어빵~

쳐묵 쳐묵~ ㅋㅋ


역시...사슴들이 많구나...

저기서..사슴 센배를...파는데...150엔... 상당히 조심해야할듯 ㅋ

우리가 생각하는..그런..느긋하게..사슴을 귀엽 귀엽 스담 스담 하면서...하나 줄까 하는게 아님...

저렇게 줄수 있는 정도는..상당히 숙련자임..


요거만 들고 있으면...사슴들이..(특히나 숫놈) 내 놓으라고 깡패로 돌변함!!


막 와서 엉덩이를 들이박는데..환장 할 정도임 ㅋㅋ










길가다가...뭔가 유명하다는 떡집...(마침 촬영중)

떡하나 주세용~  얌얌~

이제 다리도 아프고..돌아다니기도 힘들고 해서~ 대충 라멘정식과 맥주 한잔~ 아~ 힘들다 ㅋㅋ

공항에서 요런게 있길래..마셔봤는데...흠...

샤도네이 츄하이....ㅋㅋ



암튼 즐거웠던 오사카 송년회였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