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동네 국회의원은 누구지?....궁금해져서...찾아 보았다..


http://www.assembly.go.kr 여기서 지역별로 보면 우리동네 의원을 알수 있다.

어..마포 갑은 또 뭐고 마포 을은...또 뭐야...아놔...

인터넷을 뒤지다보니..내가 사는곳이 마포갑 이라는걸 알게 되었다...

나의 무지도 무지지만..정말 알기 어렵고 찾기 어렵게 되어 있다...-_-;






책도 쓰고 그런분이구나. 출판회



강승규 의원(한나라당)이 우리 지역 국회 의원이었구나..

물론 난 그때 투표 했고, 내가 누구에게 투표했는지 똑똑히 기억하고 있다...

강승규 의원의 지지자 일수도, 아닐수도 있다고 있다....고...법적으로 문제되는것은 아니겠죠? ^^;

외국의 경우 나는 "누구"를 지지한다고 당당하게 이야기 하는게 문제가 없는데, 왠지...우리나라의 지금은...그 자체도 조심스럽다...


하여간...

강승규 의원으로 기사 검색을 해봤다..


나경원 4인방’(강승규, 진성호, 안형환, 신지호) 지역구에서도 졌다

안형환, 진성호, 강승규는 조중동방송 특혜 사수대

조중동 방송 특혜 사수대....강승규

제1회 매니페스토 약속대상 국회의원 최우수상-한나라당 강승규 의원

굳은 표정의 강승규 의원

'미네르바 체포' 사이버모욕죄법 논란 격화

강승규, 박원순 안보관 문제있어..박원순 측 반발

사이버모욕죄 '개인보호'VS'표현의 자유침해'

친이 직계 강승규 "쇄신파, 책임소재 靑으로 돌린 건 잘못"



선거 하는것도 중요하지만, 선거후에 우리 지역에 의원이 어떤 활동을 하는지 알아보는것도 중요한것 같다.


내년에도 반드시 투표 합시다!!

그리고, 어떤 의정 활동을 하는지도 지켜보고 도움이 될수 있으면 도와주고 그럽시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