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코갓텔을 보다 깜짝 놀랐다..

앗...팝핀제이~

 

완전 멋지다!! 녀석

 
 
재형이를 처음 알게 된건 2001년이었다.

지금은 스킨헤드지만, 그 당시 노란머리의 팝핀 아이였다..
 

그리고, 당시 감독의 꿈을 가지고 있었던..나 -_- ㅋㅋ 젊다~젊어~

묘하게 이상한 자신감과 반항심으로 똘똘 뭉쳤던 지라..같이 의기투합이 잘되어,
술도 많이 마셨고 작품도 같이 만들곤 했다..
 
 


이건 2011년도에 재형이랑 만들었던 "하늘 리플레이" 라는 작품입니다..

학생들의 꿈을 짓밟고 개성을 획일화 하는 사회를 비판하는 ..머 그런 작품을 만들고 싶었었지요..

상당히 열악한 시스템으로 만들었습니다..가정용 캠코더 하나랑 조그마한 조명 하나로...-_-;

 

하여간..그 이후로 잠시동안은 저도 작품을 만들었었고...

재형이도 팝핀제이로 팝핀의 세월을 살았지요..

 
 
지금..재형이는 지금 세계적인 팝핀댄서가 되었는데..
 
저는 감독의 꿈을 버리는 사건이 생기고..(그 이야기는 언젠가 시간이 되면 ..ㅎㅎ)
 
콘텐츠기획자로 모바일 기획자로, SNS기획자로..문화 기획자...그리고 지금은 홍대에 카페 사장으로..살고 있네요..
 
 

... 얼마전 오랜만에 만났는데..우리는 당분간 문자만 주고 받아야 할꺼 같더군요..

둘이...통제가 아니되어..-_-..와인 5병에 데킬라 2병을 마신걸 다음날 알았습니다..ㅋㅋ
 
그날  전 저 사진에 쓰고 있던 모자랑 안경을 잃어버리고, 재형이는 넘어져서 턱인가? 코를 바닥에 그었다는 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