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큰창가에 있는 5인용 테이블 도색을 해보았습니다

 썰렁하죠~?

 일전에 별이 빛나는 밤에를 그린 테이블은..마음만 급했던지라..샌딩을 안했더니...테이블이 벗겨지는 현상이 생겼더군요 ㅠ

그래서..이번엔 샌딩도 꼼꼼하게~

 한시간정도 걸려서..일단 배경 다리를 그렸습니다.. 프로분들이 보시면 아시겠지만 ㅎㅎ 전혀..스케치를 안했다는게 증명이 되죠? ㅋㅋ

 어쨌거나~ 저는 혼자 맘대로 놀고 있다보니..기초 따위 무시 됩니다~ ㅎ

 

얼굴 부분은..저희 가게 캐릭터~입니다

 

 짜잔~~

 ㅋㅋ

 

걱정했었는데..대략 느낌이 나왔네요~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