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힘들더라도 캠핑을 한번씩은 꼭 가자라고..마음 먹었는데

이번년도엔 물난리도 있었고..암튼...효철이랑 상연이랑 딱 이야기 나옴김에 오사카 여행 파트너로 캠핑을 가기로 했습니다

장소는 재작년에도 다녀온 오늘 캠핑장~!!

근데..날씨가..하필 ㅠ_ㅠ
위 날씨표를 보라...전주도 따뜻하고...다음날도 따뜻한데...24~25일만..유일하게...7도를 유지한다..24일 밤에 모든일이 일어 났으니 허허



저 짐의 반이 우리 짐이다~ 저기 보이는 전기요가 우리를 살려준거다~ ㅎ

2,000원씩 주고 전기 맹꽁이 차를 타고 쉽게 캠핑장 앞까지 왔다~



오랜만에 쳐보는 텐트~

짜잔 ~ 20분만에 텐트 완성~

겨우 6시를 조금 넘겼는데..벌써 어둑 어둑 해진다..

저녁 대용으로 사온 코스트코 피자를 하나씩(한판씩) 먹고~

이건 나의 캠핑 기술이다 ㅎㅎ 불 잘 못피우시는분 계신데~ 굳이 토치 가져 가지 않아도~ 모기약으로 저렇게 토치 대용으로 해주면 된다~
모기약은 모기약으로도 쓸수 있으니 두가지 장점이 ㅎㅎ



이번엔 특별하게~ 따뜻한 사케와 시샤모가 먹고 싶다는 생각에~ 시샤모를 구워 보았습니다~ 아~좋다

 

준비해간~ 전기 포트로 따땃하게~ 정종을 덮혀서 한잔~ 캬~~~


쌀쌀한 날씨였지만~ 전기요는 아주 만족 스러울 정도의 온도였습니다~ 추천~
삼겹살과 스테이크 소세지 시샤모~등과 와인, 맥주를 만족스럽게 먹고~ 잠자리에 포근하게 들었습니다~


아침엔 따뜻한 원두 커피 한잔과 라면탕~으로 해장 ㅎ (디게 맛있었는데...사진에 표정이 왜 이렇지? ㅋㅋ)


그리고 연날리기를 했습니다~ 아쉬운게 어제밤엔 그렇게 바람이 많이 불더니...갑자기 봄날씨로 바뀌어서 바람 한점 없이 포근하다니..-_- 연좀 날리자구~

 




 


연다이어트~홍보 영상? ㅋㅋㅋ


동생들과 처음간 캠핑. 급하게 준비되고~ 날씨 운도 없었지만, 꼭 다음을 기약하기로 약속하고 훈훈했던~ 하루였습니다~

내년엔 서울 인근으로 오토 캠핑을 가볼 요량입니다~
그때까지~ 텐트랑 연이랑 또다시 창고에서~잠을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