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늦게 까지 일하는 경우가 많다보니..아침잠은 나에게 중요하다..
그래서...방문 판매 하시는 분이나 종교인들의 문 두드림을 아주 증오 하기에
거의 10년 가까이 내가 사는 집앞 문에는 저런 문구가 적혀 있다...


처음엔 초인종 위에만 하나 붙여 뒀는데...누가 저렇게 힘들게 뜯으려고 했다가 실패한 흔적이 있길래...

 

하나를 더 붙였다...


근데 이렇게 붙여 두었는데도...사람 나올때까지...벨을 누르는 것들이 있다..


그럴때...그들에게 문을 열어주는 이는....사람이 아닐지니....어서 도망 가시라...


경고 했잖은가....



나의 잠을 깨우지 마라..

오늘은 여호와의 증인 이었다...



다음번엔...문 위에다가 물통을 메달아 두어야겠다...  줄만 당기면 자동으로 쏟아지게...


아 귀찮다..



하지만 , 이런 나에게도 항상 언제든 문두드려 주시면 방가운 분들이 있다..









바로

















택배 아저씨~~ ㅋㅋ 





이 아저씨들은...나의 잠을 깨워도 허용됨...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