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끔은..빨리 끝났으면 좋을텐데..하는 영화도 있지만...
가끔은..제발 좀더...좀더... 하는 아쉬운 영화도 있다..
.
오늘본..."기생수 part 1" 이 그랬다..

1.그렇게 만화를 좋아하는데도..이제껏 기생수를 보지 못한..내가 미안..ㅠㅠ
(미안..나는 그 만화체가..내 스타일이 아니었음..ㅜㅜ)
2.내가 감동 받은..간츠,매지컬타루루우토군,사잔아이즈,무한의주인,아바타..등등 아주 많은 작품들이 떠오르는 대단한 ..아니..천재..!!(mib를 흔하게 떠올리지 않아서 미안~) + 
3.+ 내가 너무나 좋아하는 뮤지션 슈가석율군을 닮아서..감정 이입이 엄청난 작품... (..음악+마인드임..적고 나니..변태 같네..-_-)
4.물론 먼저 팟캐를 듣고, 만화 내용과 차이가 있다는것을 듣고 보았지만..
..최근..본 최고의 심오한..작품임..
5.나도 글을 쓰다보니..미묘하지만..아주 1프로 정도 관계있는 시나리오가 있기에 더욱 좋음..
6.이건...그냥..만화나 영화 따위가 아님..
(0.1 초 정도,....일본영화 "전투소녀"가 떠오른건 내 책임이 아님..)
7.힉...화학물질에 당한..시마다..녀석에..."톡식 어벤져"까지..떠오름..
8.그래도..영화중....전혀 관계 없지만..이토 준지가 자꾸 생각나는건..왜..
9.일드 "스펙"이후로...일본sf실사에.이렇게 흥분한적이 없다..
(바람의 검신은..sf가 아니다!!!)
10.마지막에 신이치..엄마의 행동.,..어느 영화에서 봤는데..어디지..?
누가 말좀!! (그...빙의된 악당의 팔을 잡는....뭐 그거 있잖아!!)
11.우라카미역의 아라이 히로후미는..헉..얼마전에..본 영화 골때리는 난교 영화 "사랑의 소용돌이"의 양아치 역이잖아!!
12.내가 가장 좋아하는 일본 영화배우 3인에 들어가는 아사노 타다노부다!!
다음편 꼭 봐야한다!!


+ Recent posts